news

MCAT, DAT합숙캠프와 아프리카 ,베트남 의료봉사 프로그램 실시’관련 설명회

Author
admin
Date
2017-04-20 20:23
Views
147



스템연구소은 매년 여름방학을 이용 아프리카와 베트남 현지에서 의료 봉사 연구활동을 펼친다
 

의,치대 입학 컨설팅 그룹인 스템연구소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 동안 ‘ MCAT,DAT합숙캠프와 아프리카 ,베트남 의료봉사 프로그램 실시’관련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LA와 OC지역에서 진행한다. 

스템연구소 컨설팅 그룹은 폴 정 박사를 비롯, 6명의 전문 과학자들이 한인 학생들의 의대,치대 진학을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방식의 차별화된 각종 프로그램을 동원, 학생들의 메디컬 스쿨 입학을 돕고 있다. 

스템연구소는 한인 커뮤니티 메디컬 스쿨 입학 컨설팅 아카데미로는 처음으로 전통적인 MCAT, DAT교육기관인 케플란과 프린스톤 리뷰의 합숙 캠프와 견줄 수 있는 캠프를6월 5일부터 7월 15일까지 6주간 걸쳐 진행한다. 장소는 부에나 파크다.캠프는 아침 9시부터 밤9시까지 하루 12시간 이상 집중 지도로 단기간에 고득점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 3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겸비한 폴 정 박사는 많은 실질 정보를 확보하고 있어 어느 MCAT, DAT캠프보다도 학생들의 고득점 취득에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현직 대학교수들과 MCAT, DAT에서 고득점을 받은 경험이 있는 강사진들이 캠프를 꾸려 나간다. 

폴 정박사는 최근 미국 의대가 Public Health에 대한 경험과 연구를 점점 더 중요시하고 있다며 통계학적 분석 능력 특히 전염병에 대한 연구 경험을 강조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스템연구소의 폴 정박사는 아프리카와 베트남의 현지 병원과 협력하여 열대성 질병에 대한 연구를 현지 의사들과 공동 진행으로 3년째 이어 오고 있다. 열대서 질병에 대한 학생들의 연구 결과는 이미 국제학회에서 발표됐으며, Public Health 에 관한 잡지에 연구논문으로도 출판 되기도 했다.

올해도 마찬가지로 아프리카 말라위와 베트남의 병원에에서 6월 19일부터 7월 4일까지 그리고 7월 24일부터 8월 5일까지 각각 연구 프로젝트와 봉사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아프리카의 경우 병원에서는 연구 프로젝트를, 주민들이 살고 있는 마을에서는 국제적인 비영리재단과 손을 잡고 봉사활동에 앞장을 선다. 

베트남에서는 병원과 고아원의 자폐아동과 시력이 없는 어린 학생들을 대상으로 봉사와 연구활동을 펼친다. 이러한 연구를 통해 학생들은 메디컬 봉사뿐만이 아니라 미국 의대가 최근 관심을 갖고 있는 Public Health 분야의 실전 연구 경험을 얻게된다. 

설명회 문의 : LA 지역 4월 28일 (금) 오후 7시, LA 중앙일보 지하강당

OC 지역 4월 27일 (목) 오후 6시 30분, 일 29 (토) 오전 11시 부에나 파크 스템 연구소 컨설팅 그룹 사무실
전화 : 714) 400-2080, 703) 789-4134
www.stemri.com